SUMMER CONFERENCE

2017.06.26-30 . 평창휘닉스파크

등록하기

초대의 글

대내적으로 안정되지 않는 정치 상황과 세대 간 이념간의 갈등,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취업난과 스펙우선주의의 사회 환경과 대외적으로는 세계열강들과의 관계와 핵 문제와 더불어 남북문제는 우리를 두렵고 근심하게 합니다.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 50만 명이라는 조사결과는 불안한 사회 속에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안정적으로 돈을 벌고자하는 청년들의 몸부림을 보여줍니다. 세상은 자꾸만 우리를 억압하고, 세상의 가치와 틀에 우리를 가둬버립니다. 세상의 방법으로는 세상의 속박으로부터 결코 자유로워질 수 없습니다.

온전한 자유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을 때만이 얻을 수 있습니다.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으로 내 제자가 되고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예수님께서는 그 분의 말씀 안에 거하라고 도전하십니다. 그 때 ‘진리를 알 것이다.’ 라고 가르치십니다. 진리 되신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를 자유케 하리라 약속하십니다. 어느 것도 우리를 속박할 수 없습니다. 참된 진리 되시고 죄와 사망의 권세를 이기신 예수 그리스도 안에 ‘거할 때’ 우리는 참된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인생의 가치관과 우선순위가 확립되는 대학 시기에 우리는 예수님을 깊이 알고 경험하여 심령이 새로워지고 삶의 변화를 통하여 세상을 이길 준비를 해야만 합니다. 그렇게 준비되어 세상에 나간다면 영적으로 무너진 세상을 다시 세우고 다음세대의 영적 지도자로 구비되어 한국교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이 민족과 세계를 살릴 대안으로 쓰임 받을 것입니다.

‘Desiring JX’라는 주제로 예수 그리스도를 열망하는 “CCC 대학생 여름수련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Desiring JX’ 예수그리스도를 갈망하고 원하는 마음이 생겼을 때 우리의 삶이 그 분의 말씀에 반응하여 거하게 되고, 그 말씀이 우리를 깨달아 변화시키고, 자유함을 온전히 느끼며 이 땅에서의 삶을 살도록 도우실 것입니다. “CCC 대학생 여름수련회” 예수님을 만나고 삶 속에서 예수님을 열망하게 되는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

여름수련회를 위한 기도

"사람이 일할 때 단지 사람이 일하는 것이지만, 사람이 기도할 때 하나님이 일하십니다"

기도지침

  • ① 개인적인 기도시간에 기도해 주십시오.
  • ② 지구와 캠퍼스별 기도모임에서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 ③ 교회 기도모임에서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 ④ 1.1.1 기도시간에 기도해 주십시오.

1.1.1 기도

매일 오후 1시에 1분 동안 세계 복음화, 나라, 자신이 소속된 교회와 목회자, 태신자를 위해 기도하는 연합 기도운동입니다. 오후 1시에 고개를 숙일 때, 당신은 수백만이 함께 드리는 기도의 오케스트라에 참여하는 축복과 특권을 누리게 될것입니다.